• 현재 위치
    1. FAQ
    • 반품/교환비는 어떻게 부담하나요?

      사이트 하단 계좌정보로 송금해 주시거나, 제품 발송 시 반품/교환비를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동봉발송 시,분 실 위험이 있을 수 있으니 꼭 봉투에 넣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교환 신청 시, 반품/교환비 결제 처리방법(송금or택배동봉)을 꼭 기재하셔야 합니다.

    • 환불은 언제 되나요?

      환불완료가 되면 결제수단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카드결제는 승인취소가 되며, 일반적으로 카드사에서는 승인 취소일로부터 3~5 (영업일 기준) 이후에 확인 가능합니다.

      현금(은행송금/계좌이체 등) 결제건은 환불이 완료되면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할 수 있습니다.

      * 모든 환불절차는 취소하는 제품의 당사 입고가 완료되는 즉시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 반품/교환할 상품은 언제 가져가시나요?

      반품/교환 접수 완료 후, 3일 이내 택배기사님이 회수방문 하십니다.

    • 주문한 내용과 다르게 왔어요.

      받으신 상품이 불량 또는 파손, 주문한 내용과 다르게 왔을 경우

      고객센터(1811-7183) 또는 1:1문의로 연락주시면 맞교환으로 신속하게 새 상품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잘못받으신 상품은 택배상자에 담아 보관해 주시고,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시면 교환 및 반송해 주시면 됩니다.

    • 제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반품 신청은 배송중과 배송완료 단계에서 가능하며, 상품 발송 시로부터 배송완료일 7일 이내까지 가능합니다.

      반품이 필요하신 경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신청해 주셔야 하며,

      반품 배송비는 단순변심일 경우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무료배송으로 물건을 받으셨을 경우에는 5천원, 배송비를 별도로 지불하셨을 경우에는 2,500원을 부담하시면 됩니다.)

    • 제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교환 신청은 상품 발송시로부터 배송완료일 7일 이내까지 가능합니다.

      교환이 필요하신 경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신청해 주셔야 하며,

      제품에 이상이 없을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왕복 배송비 5천원)

    • 취소는 바로 되나요?

      결제완료 후 배송대기 상태의 경우에는 바로 취소 가능하나,

      배송요청 단계 이후에는 배송여부를 확인하여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취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취소신청은 배송대기 또는 배송요청 단계에서만 가능하며,

      이미 발송 한 경우에는 반품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반품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RECI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