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위치
    1. FAQ
    • 해외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해외 신용카드로도 결제 가능하며, 현재는 웹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해외 배송의 경우 전화 문의 또는 문의게시판으로 주문하실 상품의 종류와 수량 받으실 분의 영문성함과, 영문주소(우편번호), 전화번호를 기입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택배 포장이 완료 된 후, 무게를 측정하여 배송비가 산정이 되면 제품가격과 해외배송비를 포함한 개인결제창을 생성해 드리며, 결제 확인 후 우체국 EMS 접수가 들어갑니다.


    • 주문한 내역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메인페이지 상단 오른쪽 부분에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무통장 입금 또는 계좌이체 시 구매내역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발급신청이 가능합니다.

    •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이라도 주문, 결제확인, 배송추적, 고객센터 이용 등의 구매 활동에 필요한 모든 필수 내용들을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원일 경우 할인쿠폰ㆍ적립금이용ㆍ이벤트참여 등의 훨씬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

      고객센터(1811-7180)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180뉴트라 로 메시지 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 제주지역은 배송비가 어떻게 되나요?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을 빨리 받고싶은데, 배송 마감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평일 오후 3시 이전 결제 완료 건 까지 당일 출고되며, 출고일 기준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제주 및 도서/산간지방 제외)

    • 주문한 상품이 발송되었나요?

      상품의 배송이 출고된 경우 주문하신 분의 휴대폰으로 출고완료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또한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ORDER 주문조회에서 상품별 배송상태 및 택배사와 송장번호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RECIPE